KOR
  • ENG
  • CHN
  • JPN
Products Search
카탈로그
문의하기
Catalog
Contact us
News
We keep the earth Clean and healthy.
/
News
/
공지사항
공지사항
We keep the earth Clean and healthy.
연우, K뷰티 메카 성수에 '연우 성수' 쇼룸 오픈
등록일 : 24-09-12 13:39
조회 : 414회

첨부파일

서울 성수동에 오픈한 연우 성수 전경/사진=한국콜마
서울 성수동에 오픈한 연우 성수 전경/사진=한국콜마
국내 대표 화장품 패키징 제조기업 연우가 지난 9일 K뷰티 성지로 주목받는 성수동에 쇼룸(이하 연우 성수)을 열었다. 본사 외 지역에 쇼룸을 개설한 업계 첫 사례다.

연우 성수는 화장품 브랜드 고객들과의 접근성 및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오프라인 영업소다. 서울에 위치한 대부분의 고객사와의 효율적으로 소퉁하고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빠르게 흡수하기 위해 서울 성수동에 열었다.


연우 성수는 연우의 차별화된 화장품 패키징 제품과 기술력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외부 공기 유입을 완벽히 차단한 '에어리스 펌프' 등 다양한 화장품 용기를 직접 볼 수 있고 고객과의 상담도 즉시 가능하다.

이날 함께 진행된 연우 성수 오픈 행사에는 박상용 연우 대표이사를 비롯해 40여명의 주요 고객사가 내빈으로 참석했다.

박상용 대표이사는 환영사에서 "'연우 성수'는 성수 일대를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K뷰티의 흐름에 적극적으로 일조하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우리의 의지를 보여주는 공간"이라며 "고객들이 자유롭게 방문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연우는 '연우 성수'를 통해 향후 화장품 업계 관계자들 간의 네트워킹을 위한 허브 공간으로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한국콜마와도 연계하여 시너지를 내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구상해 나가기로 했다.





출처: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l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4091012571467584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로 84번길 13 ㈜연우
TEL : 032-575-8811 FAX : 032-578-0485
E-mail : yonwookorea@yonwookorea.com
Copyright ⓒ YONWOO Co., Ltd.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