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 Paris Packaging Week ADF 부문 3관왕 수상"
연우의 3cc원머터리얼 펌프, 에코로딩드로퍼, 텐션바디 제품이 2022년 파리 패키징 위크 ADF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Paris Packaging Week는 매년 패키징 분야의 혁신 제품을 선정해 수상하는 권위 있는 행사다.
로레알, 샤넬, 에르메스 등 럭셔리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총 10,509명과 637명의 참가자가 참가하였으며
ADF(aerosol & dispensing), PCD( beauty & fragrance), PLD(premium drinks) 3개의 부문으로 나눠 47명의 심사위원단이 출품작 180개 중 58개 제품(상 27개, 인증서 31개)을 수여했다고 보고했다.
연우의 출품작은 단일 재질 소재로 분리배출이 용이한 친환경 3cc 원머터리얼 펌프와 오토 로딩 드로퍼, 제품 바디의 텐션을 활용하여 화장품을 토출하는 텐션바디 총 3개의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은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과 Asia Star, World Star(WPO)에서 수상을 받은 데 이어 연달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 Personal Care: Tension Body (Certificate)
- Concept of the year: Auto Loading Eco Dropper (Certificate)
- Sustainable Innovation: 3cc One Material Pump (Award)
2022년 ADF 부문 선정된 14개의 제품 중에 3개의 제품이 연우가 되면서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전 세계 상위 패키징 업체들 속에서 연우의 기술 혁신성과 지속가능성이 높은 평가를 받아 대한민국 패키징 기술의 위상을 높였다.
연우는 이 외에 다수의 친환경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제품 개발을 위해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 다양한 패키징 기술 연구에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